• 공지5월 1일(금) 근로자의 날 안내입니다
  • 공지신한카드 결제 일시정지 안내
  • 공지2월 27일 오전송금 지연안내

나의
안전거래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진행중인 안전거래

나의 세이프유 마일리지

0원

나의 세이프유 포인트

0ⓟ

고객센터

공지사항

Q [가입안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① safeU 홈페이지 좌측 하단의 MEMBER LOGIN 박스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②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하시고 실명확인 절차를 거친 후 가입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나 생성기에 의한 주민등록번호 사용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 회원가입 전 반드시 회원가입 페이지 하단에 있는 이용약관을 참조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③ 정보 입력사항 중 필수 입력사항을 정확히 기재해 주신 후 [가입하기]를 클릭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Q [가입안내] 가입을 하려 했으나 이미 가입된 주민번호로 확인 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회원님께서 기존에 가입을 하셨을 경우와 주민등록번호 도용의 경우가 있습니다.

①회원님께서 기존에 가입을 하셨을 경우에는 [ID/PW]찾기를 통하여 가입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②가입 기억이 없으시거나 주민번호 도용으로 의심이 되시는 경우 고객상담센터(Tel. 1544-1794)
또는 master@safeu.co.kr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Q [가입안내] 탈퇴 후 재가입을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6조]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시행령 제6조]에 의해
회원탈퇴 후 일정기간 동안 회원정보 및 거래내역을 보관합니다.

물품 등록 1회 이상 : 6개월간 정보 보관
물품 거래 및 마일리지 내역이 있는 경우 : 5년간 정보 보관
운영자에 의해 영구정지 된 경우 : 5년간 정보 보관

정보 보관기간 동안은 해당 주민등록번호로 신규가입이 불가하며,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상담센터(Tel. 1544-1794 Fax. 02-6008-4894)로 본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 사본을보내주시면 운영자 확인 후 탈퇴해제(재가입) 처리를 진행해 드립니다.

[재가입 규정]
*구매거부, 판매거부 내역이 없는 회원 : 회원탈퇴 후 언제든지 재가입 가능
*구매거부, 판매거부 내역이 있는 회원 : 회원탈퇴 3개월 경과 후 재가입 가능
*판매/구매 거부 이외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정지처리 된 회원 : 5년 내 재가입 불가능

Q [가입안내] 회원 가입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A safeu는 만 14세 이상의 주민등록번호를 소지한 실명인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실명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능하며,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허위로 가입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할 경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