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5월 1일(금) 근로자의 날 안내입니다
  • 공지신한카드 결제 일시정지 안내
  • 공지2월 27일 오전송금 지연안내

나의
안전거래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진행중인 안전거래

나의 세이프유 마일리지

0원

나의 세이프유 포인트

0ⓟ

고객센터

공지사항

Q [반품 및 거래취소] 구매자가 반품을 했는데 보낼때와 상태가 달라요

A 만약 반품되어온 물품이 처음 판매시와 상태가 많이 달라져서

재판매시 가격의 하락이 있을경우 판매자는 물건을 받은상태에서

반품거절을 누르시고 적당한 합의(금전적)를 하시면 됩니다.

단, 제품을 처음보냈을때와 상태가 다르다는 것의 증명은 판매자가 해야하며

증거가 없어 판매자의 주장이 입증되지 않을경우

반품거절 및 보상은 불가능합니다.

Q [반품 및 거래취소] 새제품인 경우 반품은 가능한가요?

A 제품이 미개봉된 새제품의 경우 개봉을 하셨다면 단순변심에의한 반품은 대부분 불가능합니다.
미개봉품의경우 반품을 하시면 제품개봉으로인한 가격하락에대해 변상하셔야 합니다.

단,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는 새제품의 경우에도 반품이가능하며
이경우 A/S센터 등을 통한 제품이상 소견서가 필요합니다.

Q [반품 및 거래취소] 판매자가 반품을 거절하면 반품할 수 없나요?

A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기간 이내에는 언제든지 판매자에게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반품요청 기간을 지났거나, 반품불가 조건인 물품의 경우에는 판매자가 반품거절시 반품이 불가능하니 양해바랍니다.

Q [반품 및 거래취소] 판매자가 반품을 받고 수락버튼을 눌러주지 않습니다

A 구매자에게 물건을 받고 7일의 결정기한이 주어지는것처럼

판매자에게도 반품을 받고 5일의 결정기한이 주어집니다.

저희가 직권으로 처리해 드릴수 있는것은 5일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았을때 입니다.

5일이 경과한후에도 수락되지 않으면 고객센터 -> 1:1상담을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직권처리시 계좌로 바로 송금되므로,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없으시기 바랍니다.

Q [반품 및 거래취소] 물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구매결정 이전이라면 반품기간 이내에 언제든지 판매자에게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반품사유, 배송방법, 운송비를 협의하신 후 물품을 반송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판매자의 연락처는 회원님의 [나의 안전거래-> 진행중인 거래→거래 상세내역] >페이지에서 상대방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반품운송비는 원인제공자가 부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1. 1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