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5월 1일(금) 근로자의 날 안내입니다
  • 공지신한카드 결제 일시정지 안내
  • 공지2월 27일 오전송금 지연안내

나의
안전거래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진행중인 안전거래

나의 세이프유 마일리지

0원

나의 세이프유 포인트

0ⓟ

고객센터

공지사항

Q [기타] 간혹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사이트의 보안수준이 매우 높기때문에 발생하는것으로 판단됩니다.
① 접속하신 주소가 www.safeu.co.kr 이 맞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맞다면, 다른해결법으로
① 웹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쿠키삭제를 하신후
② 웹브라우저의 도구-인터넷옵션-파일삭제를 하신후
③ 웹브라우저를 껐다 키시면 됩니다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Q [기타] 사이트에 버그가 있어요.

A safeU를 이용하시는 도중 문제가 발생 하였거나,
버그라고 판단되는 경우 [고객센터->1:1상담]으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버그신고를 접수 하실때에는 고객님의 PC사양을 파일로 추출하여
같이 접수해 주셔면 빠른처리가 가능 합니다.

Q [기타] safeU에 건의할 사항이 있습니다.

A 저희 safeU에 건의 및 개선을 요구해야 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1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 후 관리자가 확인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을 건의해 주신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드립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