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5월 1일(금) 근로자의 날 안내입니다
  • 공지신한카드 결제 일시정지 안내
  • 공지2월 27일 오전송금 지연안내

나의
안전거래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진행중인 안전거래

나의 세이프유 마일리지

0원

나의 세이프유 포인트

0ⓟ

고객센터

공지사항

Q [거래방법] 사이트에서 연계택배신청을 했는데 택배기사가 방문을 안해요

A 연계택배는 편의점택배로,
택배신청후 가까운 편의점에서 직접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따로 택배기사가 방문수령을 하지 않습니다.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사가 택배신청을 받지 않는경우는
1. 택배 신청자의 전화(휴대혼, 일반전화 모두포함) 및 주소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2. 택배 수취자의 전화 및 주소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3. 택배사 내부 전산상 신청이 누락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이경우 회원정보수정을 다시 하신 후 택배재신청을 하시거나
우체국 등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Q [거래방법] 배송이 완료되었는데 아직 배송중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A 아직 배송중으로 나오는 이유는 구매자가 사이트에서 물건을 받았음을

확인하지 않아서 입니다.

구매자가 계속 버튼을 눌러주지 않을경우

저희 세이프유는 사이트상에 배송중으로 나오는것과 관계없이

운송장번호의 추적을 통하여 물품의 도착을 확인하며

운송장상 도착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면 직권으로 눌러드릴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Q [거래방법] 구매자에게 물품을 넘겨주었는데 구매자가 구매버튼을 누르지 않습니다.

A 구매자에게는 소비자보호법에 의하여 7일간의 구매결정기간이 주어집니다.

만약, 7일이 경과한 후에도 구매결정 또는 반품결정을 하지 않는다면

직권으로 구매결정 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만약 거래 중에 문제가 발생하시면 [고객센터→1:1상담]에 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 즉시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권처리시 계좌로 바로 송금되므로,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없으시기 바랍니다.

Q [거래방법] 구매자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나면 돈은 어떻게 받나요?

A 세이프유는 따로 송금요청을 하지 않으셔도 가장 빠른시간 내에
회원님계좌로 송금해드리는 자동 시스템입니다.

현금이체 거래시
평일 낮 12시까지 구매결정된 거래건에 대해서는 당일 오후 5시까지 송금을 원칙으로 하며
낮 12시 이후에 구매결정된 거래건에 대해서는 다음 평일 낮 12시까지 송금됩니다.

카드결제 거래는 결제일로부터 4영업일, 구매결정일로부터 2영업일이
모두 지난 오전송금시간(10-12시)에 송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가입자 명의의 통장이 아니면 송금이 보류됩니다.

또한 은행 장애등의 사유 발생시 송금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1. 1